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디테일한 박지훈의 감정 변화에 ‘핫 앤 콜드’ [MK★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 가수 박지훈이 차가우면서도 뜨거운 매력을 더해 팬들을 찾아왔다.

박지훈은 28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핫 앤 콜드’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는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을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박지훈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기력으로 더욱 ‘시리어스’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매일경제

박지훈 사진=‘Serious(시리어스)’ 뮤직비디오 캡쳐


박지훈은 이날 진행한 쇼케이스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낸 남자의 네 가지 감정 변화를 담아낸 스토리다”라며 “이별에 대한 부정, 자신에 대한 분노, 그리고 미련, 용서를 위한 사죄를 조금 디테일하게 감정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뮤직비디오를 설명하며 연기 포인트에 대해 전했다.

박지훈의 말처럼, 뮤직비디오는 박지훈의 연기가 돋보였다. 특히 영상 말미에 눈물을 뚝뚝 떨어트리며 슬픈 감정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박지훈 사진=‘Serious(시리어스)’ 뮤직비디오 캡쳐


또 어두운 밤 배경 속 박지훈은 비온 뒤 축축하게 젖은 거리에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채로운 퍼포먼스 구성은 업그레이드 된 춤선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뒤로 보이는 건물로 ‘GIVE ME YOUR LOVE’라는 문구가 강박처럼 쓰여 있어 상대방을 갈망하는 마음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한편 ‘핫 앤 콜드’ 앨범에는 타이틀곡 ‘시리어스’를 비롯해 수록곡 ‘Escalator (Intro)(에스컬레이터)’, ‘WANT!(원트!)’, ‘CHEESE(치즈)’, ‘LOVE GLASS(러브 글라스)’, ‘All yours(올 유어스)’까지 연인 간의 수만 가지 감정을 담은 다채로운 트랙들로 담겼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