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오늘의 전자 단신] 드롱기, 커피라운지서 '라스페셜리스타' 체험 진행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드롱기, 커피라운지서 '라스페셜리스타' 체험 진행

드롱기가 전국 컨셉스토어 커피라운지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라스페셜리스타는 지난 9월 출시한 드롱기 대표 반자동 커피 머신이다. 기존 반자동 커피머신의 단점을 보완, 사용자의 손맛에 따라 커피의 맛이 달라지는 현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뉴스24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사진=드롱기]



드롱기 커피라운지는 누구든지 드롱기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다양한 전자동 및 반자동 커피머신을 사용, 국내 최정상 로스터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직접 커피를 내려 수준급의 커피도 맛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농어촌 독거노인 위한 난방용품·위생키트 기증

롯데하이마트가 농어촌 지역 독거노인이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하고 코로나19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난방용품·위생용품 300세트를 기증한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1인용 전기요와 함께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 135명이 제작한 방한 장갑, 손 세정제, 마스크 등을 전달한다. 지원 대상은 전국 15개 농어촌 지역 독거노인 300가구다.

◆쿠첸, '2021 KS-CQI 콜센터품질지수' 밥솥 부문 우수기업 선정

쿠첸이 '2021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밥솥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콜센터 이용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 평가'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조사, 평가하는 지표다.

아이뉴스24

쿠첸 '2021 KS-CQI 콜센터품질지수' 밥솥 부문 우수기업 선정 [사진=쿠첸]



쿠첸은 ▲신뢰성 ▲친절성 ▲접근용이성 ▲본원적 서비스 ▲부가적 서비스 등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를 수상했다. 쿠첸은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상담원을 양성하는 '굿콜 부스'를 운영하며 상담사 역량 강화 및 근무 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와콤, 액정타블렛 신티크프로16 발표

와콤이 전문 창작자와 디자이너,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새로운 액정타블렛 신티크프로16을 발표했다. 신제품은 자연스럽고 정밀한 펜 성능과 새롭게 개선된 인체공학적 기능, 우수한 휴대성을 갖춰 아티스트, 디자이너, 사진가 등 예술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와콤 프로 펜2는 디지털 아트 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독보적인 컨트롤과 정밀함을 제공한다. 기존 프로 펜 대비 4배 높은 정확도와 필압 성능을 갖췄다. 안티글레어 스크린 표면에서 지연 없는 펜 성능으로 직관적이고 편리한 경험을 제공하며, 광학 본딩 공정으로 시야각에 따른 왜곡을 최소화해 미세한 선 같은 정밀 작업도 가능하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다큐먼트 스탬퍼 DS-G90 선봬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업무 효율을 대폭 향상한 다큐먼트 스탬퍼 DS-G90를 출시했다. 다큐먼트 스탬퍼 DS-G90은 고속 넘버링 인쇄와 고품질 스캔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분당 90매를 넘버링 인쇄 및 스캔할 수 있다. 단순한 UI로 구성돼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아이뉴스24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다큐먼트 스탬퍼 DS-G90 [사진=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특히 기존에 수동으로 넘버링 한 후 별도로 진행하던 스캔 업무까지 동시에 처리가 가능하다. 또 대용량 트레이로 300매 이상 대용량 급지, 영수증 부착 문서 및 구겨진 문서 등도 걸림 없이 안정적으로 급지하는 등 다양한 문서 대응이 가능하다.

◆캐리어냉장, 의료기기 인증 혈액 냉동·냉장고 출시

캐리어냉장이 혈액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혈액 냉동·냉장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으며, 시약 및 의약품부터 혈액까지 모두 보관이 가능하다.

온도 이탈이나 문 열림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화면 표시와 신호음으로 알려주는 안전경보기능과 다양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7인치 풀 터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됐다.

◆후지필름 코리아, 설립 10주년 기념 전시회 오픈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일러스트 작가들과 함께하는 '#Photography(포토그래피) 전시회를 오픈한다. 이번 전시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아이뉴스24

후지필름 코리아 설립 10주년 기념 전시회 [사진=후지필름 코리아]



'이나피스퀘어', '오하이오', '장띵X장가노', '헤이븐 디자인' 등 총 4팀이 참여해 다양한 형태의 아트웍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 작가들은 '#Photography'라는 주제로 사진이라는 매체를 통해 담아내고자 하는 일상의 순간들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