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나의 원픽"..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1200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트로트가수 임영웅의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이 12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이 지난해 7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사랑의 콜센타' 영상이 27일 조회 수 1200만을 넘어선 것.

해당 영상은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이미자의 노래 '노래는 나의 인생'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달콤하게, 그리고 묵직하게 무대를 펼쳐나갔다. 다수의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낸 임영웅이지만 '노래는 나의 인생'은 유독 '감성 장인' 면모가 빛난다. 특히 곡 막바지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라고 외치듯 노래하는 부분은 임영웅의 지금까지 노래 인생과 오버랩되며 더욱 진한 감동을 안긴다.

팬들은 "감성 보이스, 시원한 가창력 최고!", "천상의 꿀보이스", "들을수록 감동입니다", "무대에서 노래 부를 때 더 빛나는 영웅님", "감미로운 감성 장인", "임영웅 감성 장인 꿀보이스 나의 원픽" 등 호평했다.

임영웅은 최근 1년 6개월간 진행돼 온 TV조선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되면서 원 소속사인 물고기컴퍼니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준비 중이다.

또한 임영웅은 이달 가온차트 4관왕 영예를 안았다.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한국음악콘텐츠협회 측은 28일 “43주차(2021.10.17.~2021.10.23) 가온차트에서 아이유의 새 싱글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이 디지털, 스트리밍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다운로드, BGM, 벨소리, 컬러링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nyc@osen.co.kr

[사진] 임영웅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