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바퀴 달린 집3' 김영옥 출격, 성동일 '순한 맛' 변신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바퀴 달린 집3 / 사진=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바퀴 달린 집3’이 메밀꽃 가득한 세 번째 앞마당에서 힐링 타임을 즐긴다.

28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3’ 3회에서는 큰형님 성동일의 귀한 손님, 배우 김영옥과 함께 충청북도 청주의 깊은 산 속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이날 성동일이 어머님으로 모시는 배우 김영옥이 ‘바퀴 달린 집’을 찾는다. 성동일은 잔치국수를 좋아한다는 김영옥의 말 한마디에 앞마당에 자리를 잡자마자 요리 준비에 돌입, 주방을 떠날 줄을 모른다. 앞서 공개된 3회 예고 영상에서 성동일은 김영옥에게 “엄마, 최선을 다해서 해 드릴게요”라고 말하지만, 한없이 길어지는 요리 시간에 김영옥은 “최선 다하지 말고 얼른 줘! 배고파”라고 호통을 쳐 웃음을 준다. 김영옥 앞에서 세상 순한 맛이 되어버린 큰형님 성동일의 모습이 흥미를 더한다. 과연 ‘성셰프’ 성동일이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잔치국수는 김영옥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김영옥 앞에서 성동일vs김희원의 외모 대결도 펼쳐진다. 어머니 앞에서 꼼짝 못하는 성동일의 모습에 신이난 김희원이 김영옥과 함께 ‘성동일 앞담화’에 흥을 올리고, 친손자보다 어린 공명을 한없이 귀여워하는 김영옥의 모습은 ‘바달집’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성동일을 쥐락펴락하는 ‘쎈 어머니’ 김영옥이지만, 메밀꽃이 끝없이 펼쳐진 앞마당을 산책하면서는 소녀 감성을 드러낸다. 또 바퀴 달린 집을 탐내면서 “프로그램 끝나면 나한테 싸게 팔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엉뚱함까지, 예측 할 수 없는 ‘매력부자 김영옥’의 면모가 기분 좋은 힐링 타임을 선물한다.

한편 ‘바퀴 달린 집3’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3회는 28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