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휘페스타 리저브, 고품격 하이엔드 타운하우스 ‘양평의 청담·한남 명품단지 조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부동산 시장에 하이엔드(High-End) 열풍이 불고 있다.

서울 청담동, 한남동을 비롯해 신흥 부촌으로 떠오른 성수동, 판교 지역의 단독주택 등 명품 주거단지 뿐만 아니라 최적의 입지를 갖춘 대단지 아파트에 이르기까지 하이엔드 주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상황이다.

서울 도심에서는 배산임수 환경을 갖춘 단독주택, 고급빌라, 아파트가 이른바 ‘워너비 주택’으로 꼽힌다. 이같은 하이엔드 부동산에 대한 열망이 최근 전원주택 건축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수도권 전원주택의 메카’로 불리는 양평군에도 고급화 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하이엔드 전원주택이 등장했다. 양평에서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 휘페스타가 4차 단지 완판 기록 노하우를 집대성 해 하이엔드 타운하우스 ‘휘페스타 리저브’(HYFESTA Reserve)를 선보인다.

휘페스타는 상류층 건축 고객들이 도심의 편의성을 가까이 누리면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전원주택 건축 시공에 큰 변화가 생기고 있음을 포착했다. 유명 연예인들과 성공한 벤처기업가, 전문직 종사자들의 하이엔드 전원주택의 수요를 반영한 것이다.

김민준 대표는 “그동안 많은 현장 방문객들과 상담 사례를 통해 럭셔리 하이엔드 전원주택의 수요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휘페스타 리저브를 통해 차별화되고 고급화 된 건축을 통해 로컬 밸류 디벨로퍼로 변신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휘페스타는 하이엔드 전원주택의 특화설계는 기존에 단지 시공을 통해 진행해 온 1:1 커스터마이징 설계에 고급화와 차별화를 접목한다는 원칙을 내세웠다. 건축주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시공비를 도출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최고급 자재와 가구, 빌트인 가전제품, 최첨단 보안 시스템으로 최상의 쾌적함을 갖춘 하이엔드 전원주택을 완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고급주택 시공 업력을 갖춘 고품격 가구 제작업체 와셀로, 베카코리아, 그리고 명품 인테리어 전문업체와 시공 협력 계약을 체결해 최상의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조경은 설계부터 각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명품 전원주택에 걸맞는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휘페스타 리저브’가 조성될 양서면 목왕리는 양평군의 관문으로 알려진 양수리 생활권으로 주거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인기 브랜드 아파트가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속속 들어서고 있는 양평읍과 하남 미사리의 중심권으로 서울 인입의 교통입지가 뛰어나다.

김민준 대표는 “ ‘휘페스타 리저브에 살아요’라며 뿌듯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집, 이름만 들어도 가슴 설레며 선망하는 전원주택으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양평을 넘어 하이엔드 타운하우스의 새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