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박지훈, 미니 5집 ‘핫 앤 콜드’로 2개월 만 컴백…새로운 시도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박지훈이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박지훈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를 발매한다.

신보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을 박지훈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기력으로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박지훈 사진=마루기획


특히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펼쳤다. 박지훈은 강렬한 전자음이 돋보이는 곡에 샤우팅 창법을 더해 또 한 번 음악적인 도약을 이뤄냈을 뿐만 아니라, 앨범 곳곳에 따뜻한 시선의 가사와 멜로디를 담아내 내용 면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수록곡 'Escalator (Intro)(에스컬레이터)', WANT!(원트!)', 'CHEESE(치즈)', 'LOVE GLASS(러브 글라스)', 'All yours(올 유어스)'까지 연인 간의 수만 가지 감정을 담은 다채로운 트랙들로 앨범의 주제를 선명하게 드러낼 전망이다.

박지훈은 지금껏 한 장의 정규앨범과 네 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차근히 성장 가도를 달려왔다. 새 앨범 'HOT&COLD'를 통해 선보일 성장의 정점과 아티스트 박지훈의 아름답고 찬란한 화양연화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