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XGOLF, 바로 확정 국내 투어 모음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인힐스.플라자설악.백제.포도CC 등

파이낸셜뉴스

전남 순천 파인힐스CC. /사진=X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이 ‘바로 확정 국내 투어 모음전’을 선보인다. XGOLF가 단독으로 타임을 보유한 곳들로 신청과 동시에 바로 확정까지 받을 수 있다. 선착순 마감이어서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11월 20일 출발하는 전남 순천 파인힐스CC 투어는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을 포함해 44만1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27홀 코스와 호텔을 운영중인 파인힐스CC는 페어웨이가 넓고 편안함을 주지만 언듈레이션이 심해 쉽지 않은 코스다. ‘2020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되었고 올해도 후보에 올랐다.

강원도 속초 플라자설악 투어는 11월 22일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36홀 그린피와 콘도, 조식을 포함해 41만15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클럽하우스에 들어서자마자 통나무 산장에 온 듯한 따스한 느낌을 주는 플라자 설악은 동해바다를 향해 길게 쭉 뻗어 있는 선라이즈 코스와 설악산의 웅장함과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마운틴뷰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주변 맛집과 천연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피아도 갖춰져 가족단위 여행에 제격이다.

2021 XGOLF와 함께 점프투어를 개최한 충남 부여 백제CC는 매년 투어를 개최하는 골프장답게 코스와 페어웨이 상태가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리고 코스마다 특색이 있어 자주 라운드를 해도 항상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 백제 투어는 11월 22일에 출발하며 36홀 그린피와 골프텔, 조식, 연습장 이용권을 포함해 3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경북의 김천포도는 국내 첫 야간 골프대회를 개최해 유명세를 탔다. 구릉지대 원형을 살려 아름다운 홀들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11월 24일에 출발하며 36홀 그린피와 숙박을 포함해 31만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