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Hip & young' 완벽 모델 방탄소년단 지민, 구매욕구 상승시키는 '큐섹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광고 속 완벽한 비주얼과 탄탄한 몸매 뽐내며 모두가 탐내는 워너비 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휠라(FILA) 코리아는 '2021 FILA Winter Collection'의 시리즈를 시작하며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의 'Create Your Winter' 광고 영상을 멤버별로 게재했다.

26일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은 오랜만에 베이비 핑크톤 의상을 입고 섹시 큐티 러블리 매력으로 등장부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블랙 뱅 헤어의 핑크색 후드티와 베이지색 팬츠를 입고 베이지색 보아 후드 자켓을 걸친 지민은, 힙하고 영한 올드 스쿨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레트로풍 영상 속 지민은 작은 단상 위에 올라가 가볍게 스핀을 돌며 전체적인 의상을 보여주고, 후드티의 모자를 당기며 귀여운 애교를, 자켓으로 살짝 가리며 웃는 웃는 모습은 완벽한 연기를 곁들인 최고의 모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최고 그룹의 메인 댄서답게 몸을 잘 사용하는 지민은 포즈의 변화에서도 다양하고 자연스러운 표정,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완벽한 비율과 비주얼로 광고 속 지민의 의상 구매욕을 무한 상승시켰다.

광고를 본 후 팬들은 “한컷 한컷이 예술이다”, “핑크 후드 너무 이뻐, 갖고싶어”, “뭘입어도 다 이뻐 지민 오빠라 그렇겠죠?”, “이 영상 백번 보는 중”, "연기와 스핀봐라 완벽한 연기자"등으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민은 춤과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탄탄 슬림한 몸매로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가 잘 어울리는 스타 1위’로 뽑히며 모델로서 그 진가를 이미 인정받았으며, 휠라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마다 베스트셀러에 올라 품절 행진을 이어가며 톱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