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박재범 "'스우파' 댄서들, 방송 덕 아닌 이미 흥행했어야 하는 분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가수 박재범이 대한민국 댄서들을 응원했다.

27일 박재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자 크루 홀리뱅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우승 축하드립니다"라는 글을 달았다

그는 크루 홀리뱅의 파이널 무대에 대해 "무대 진짜 레전드...하늬 안무 드리랙션 우기 편곡 미쳤고 홀리뱅 멤버들 한명도 안 빼고 춤 너무 잘 춤"이라고 감탄했다.

조이뉴스24

박재범 크루 홀리뱅 [사진=박재범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한국에 방송 나오지 못한 잔짜 대단한 댄서분들 너무 많고 여러분들이 방송 끝나고도 이 문화를 계속 찾아 줘야 기업들이 이 문화 그리고 이 시장에 투자를 더하고 댄서분들도 설 자리들이 더 생기고 좋은 인재들도 계속 탄생합니다"며 "우리가 먼저 우리 댄서분들이 얼마나 대단하지 알아줘야 한국 댄서분들도 케이팝처럼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알릴 수 있습니다"고 당부를 밝혔다.

또 "'스우파' 나온 모든 댄서분들이 방송 덕에 화제된 게 아니고 이미 흥했어야 하는 분들이 엠넷이 감사하게도 플랫폼을 제공했다고 봅니다. 저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댄서들 많이 봤습니다. 대한민국 댄서들 이제 제대로 알아줄 때 됐습니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박재범 글 전문.

우승 축하드립니다!!! "Venom" 무대 진짜 레전드...하늬 안무 드리랙션 우기 편곡 미쳤고 홀리뱅 멤버들 한 명도 안 빼고 춤 너무 잘 춤.

난 힙합진지충이라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이런 멋있는 댄서분들 방송을 통해서 많은 대중들이 접할 기회가 생겨서 많은 사랑을 받는 거 너무 좋지만 힙합 문화, 스트릿댄스, 댄서들은 방송 전에도 계속 존재했고 방송 끝나고도 계속 존재할 겁니다.

한국에 방송 나오지 못한 잔짜 대단한 댄서분들 너무 많고 여러분들이 방송 끝나고도 이 문화를 계속 찾아줘야 기업들이 이 문화 그리고 이 시장에 투자를 더하고 댄서분들도 설자리들이 더 생기고 좋은 인재들도 계속 탄생하고 우리가 먼저 우리 댄서분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아줘야 한국 댄서분들도 케이팝처럼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고 알릴 수 있습니다.여러분들이 많이 찾아줘야 이 문화 그리고 시장이 방송으로 안 끝나고 계속 발전될 수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나온 모든 댄서분들이 방송 덕에 화제된 게 아니고 이미 흥했어야 하는 분들이 엠넷이 감사하게도 플랫폼을 제공했다고 봅니다. 저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댄서들 많이 봤습니다. 대한민국 댄서들 이제 제대로 알아줄 때 됐습니다. 모두 고생했고 모두 화이팅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