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정연 유튜브 ‘국민 안내양 TV’, 고흥서 오징어 게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남 고흥 석류밭에서 오징어 게임이 펼쳐저 화제다. 고흥 석류가 수확기를 맞아 가수 김정연의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를 통해 홍보에 나선 것이다. 현재 K-드라마 열풍의 흐름에 맞춰오징어 게임으로 홍보방송의 포문을 열었다.

드라마에서의 첫 번째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고흥석류가 열였습니다’로 변환하여, 술래에 국민 소리꾼 박애리의 소리로 영희역할 게임참가자 가수 김정연은 정호연, 개그맨 최기정은 박해수, 상우역과 재경 고흥 향우회 이호 회장은 오영수 등 향우회 임원들이 몸을 던지는 연기로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했다. 고흥몰 캐릭터 ‘노랭이’까지 참여, 화끈한 오징어 게임으로 오프닝을 한 ‘국민안내양TV’ ‘오늘도 완판! 뭐든지 팔아드립니다-고흥석류편’ 본 촬영은 고흥군청 잔디마당에서 진행됐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흥재경향우회 ‘이호회장’은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힌 석류 농가를 위해 “친환경 고흥석류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농가의 안정적 소득이 보장될 수 있도록 홍보와 판촉에 30만 고흥재경향우회원들이 발벗고 나서겠다”며 고향사랑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연출은 사단법인 한국축제문화진흥협회 김종원 이사장이 직접 총연출을 맡았으며, 이동식 스튜디오 차량을 지원하면서 이번 홍보방송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종원 이사장은 “국내 생산 70% 이상을 차지하는 친환경 고흥 석류가 이번 기회에 널리 홍보되어 고흥군과 생산 농가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홍보방송을 통해 고흥석류 소비 촉진과 고흥군 홍보에 큰 성과를 거둘 것이라는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는 가운데 ‘오늘도 완판! –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고흥 석류 편’이 몰고 올 반향이 얼마나 클지 벌써 귀추가 주목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