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임영웅, '영웅의 본색' 광고서 첫 연기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영웅의 본색’ 영상 갈무리. 제공|세정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양미정기자] 세정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1 가을·겨울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을 27일 공개했다.

웰메이드의 이번 영상 컨셉은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이다.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해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 겨울 의상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상은 미지의 공간에서 임영웅의 비장한 등장으로 시작한다. 정장 차림과 보잉 선글라스, 그리고 입에 성냥개비를 문 모습이 마치 영화 영웅본색을 연상케 한다. 미스터리한 세력인 찬바람이 영웅의 본 모습을 추격하는 가운데, 찬 바람이 불수록 점차 본색을 드러내는 히어로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연출됐다.

영상 속 흘러나오는 음악은 임영웅이 무명시절에 함께 노래를 부르던 절친 가수 ‘정명규’가 부른 노래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임영웅과 정명규의 훈훈한 의리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방상훈 세정 마케팅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은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콘셉트의 영상이다. 영화 영웅본색을 모티브로 기획돼 고객들에게 향수를 일으키며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영웅씨의 첫 연기 도전으로 이번 시즌 고급스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제품들로 매칭해 남자다운 영웅씨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