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임영웅, 연기 첫 도전…카리스마 넘치는 ‘영웅의 본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연기에 첫 도전해 화제다.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지난 26일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1FW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을 공개했다.

웰메이드의 이번 영상 컨셉은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이다.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해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겨울 의상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매일경제

임영웅 사진=웰메이드 21FW 광고 캠페인 ‘영웅의 본색’ 영상 캡쳐


영상은 미지의 공간에서 임영웅의 비장한 등장으로 시작한다. 정장 차림과 보잉 선글라스, 그리고 입에 성냥개비를 문 모습이 마치 영화 ‘영웅본색’을 연상케 한다. 미스터리한 세력인 찬바람이 영웅의 본 모습을 추격하는 가운데, 찬 바람이 불수록 점차 본색을 드러내는 히어로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연출됐다.

영상 속 흘러나오는 음악은 임영웅이 무명시절에 함께 노래를 부르던 절친 가수 정명규가 부른 노래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임영웅과 정명규의 훈훈한 의리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26일 오후,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해당 영상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도 한 편의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연출에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기도 했다. SNS상에서의 댓글 반응도 좋다.

한편 웰메이드의 21FW 광고 캠페인 ‘영웅의 본색’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세정몰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