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달소 희진 김립 진솔 이브, 파격 담은 '낫 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멤버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새로운 색깔을 품고 돌아온다.

이달의 소녀는 오늘(27일) 낮 12시 케이팝 트렌드 세터 라이언전과 콜라보를 이룬 '맥시스(MAXIS) 파트2의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을 발매한다.

'Not Friends Special Edition'은 지난달 3일 발매된 'Not Friends'의 리믹스곡이 담긴 앨범으로 온라인에서 선공개된다. 특히 빅오션ENM 측은 지난 26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에는 프로듀서 라이언전과 타이도(Tido), 알란(Alawn)이 함께해 풍성한 사운드 스케이프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에는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유니크한 개성이 담긴 'Not Friends' 리믹스곡이 다수 포함됐다고 전해져 이목을 모은다.

또한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 커버 속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의 파격적인 모습은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 상황.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의 예약 판매 또한 지난 22일부터 진행되고 있어 '오빛(이달의 소녀 공식 팬덤명)'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와 라이언전이 함께한 'Not Friends'는 어쿠스틱 락과 힙합의 경계에서 줄다리기를 하는듯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글로벌적인 인기를 기록했다.

'Not Friends'는 발매 이후 해외 아이튠즈 차트 캄보디아와 말레이시아에서 3위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필리핀 등에서 4위에 위치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것. 이외에도 베트남, 싱가포르, 태국에서 톱 10에 진입한 바 있어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참여한 'Not Friends Special Edition' 앨범은 오늘(27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빅오션EN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