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마이네임' 이학주x장률x문상민, 차기 '믿보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의 제작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가 극 중 놓쳐서는 안 될 보석 같은 배우 3인을 꼽았다.

먼저, 동천파의 2인자 정태주 역의 이학주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감정을 쉽사리 드러내지 않으며, 수많은 위기 속에서도 보스인 최무진(박희순 분)과 조직을 지키기 위해 충성심을 드러내는 캐릭터를 연기해 주목받았다. 이에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드라마 제작총괄 유정환 이사는 "표현하기 어려운 캐릭터임에도 대본 속 행간의 의미를 잘 짚어내고 극의 재미를 배가시켜준 최고의 선택이었다"라고 운을 뗐으며, "유쾌하지만 가볍지 않고, 몰두하지만 경직되지 않은 매력이 있어, 다양한 캐릭터를 안성맞춤으로 해낼 다음을 기대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다음으로, 동천파 조직원 도강재 역을 연기한 장률은 자신이 따르던 최무진에게 버림받은 뒤 조직을 뒤흔드는 강력한 적으로 나타나 매 순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작품 안에서 본인의 캐릭터를 바라보는 시선이 진중해서 해석이 깊고, 겉돌지 않고 충분히 스며든다는 강점이 있다. 또 강약의 텐션을 잘 조절한 유연한 해석으로 도강재를 장률화 시키는데 성공했다"고 밝히며, "부드럽고 선한 외모 속에 악함도 드러낼 줄 알아 '장률 is 뭔들(못하겠어)'을 기대하게 한다"며 앞으로 행보에 더욱 관심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마약 수사대 막내 형사 고건평으로 분한 문상민은 새롭게 발령받은 지우(한소희)를 살뜰히 챙기고, 현장에 출동해서는 몸을 아끼지 않는 열혈 형사의 모습으로 그 존재감을 보여줬다. 특히 "고건평은 마약 수사대의 위기나 단합하는 상황 속에 중요한 포인트를 장식하는 캐릭터이다. 그런 면에서 쭈뼛대지 않는 내면적인 배우 자질이 포인트마다 빛을 발하며 그 순간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다"며 현장에서의 모습을 전했다. "기본적으로 배우로서 내면과 외면의 자질이 뛰어나기에 여러 캐릭터에 대입해 보는 호기심을 자극한다"라며 남다른 애정까지 확인시켰다.

이처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드라마 제작총괄 유정환 이사는 탄탄한 주연진 외에도 각자의 위치에서 빛을 내준 이학주, 장률, 문상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고, 이들이 있었기에 '마이 네임'이 완성될 수 있었음을 밝혔다. 또한 차기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하게 될 이들에 대해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작의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은 지난 1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 후 국내에서 줄곧 1위에 랭크된 것은 물론 해외에서도 시청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