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시크릿넘버, 레트로 걸 변신…6인조로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새 멤버들을 영입한 시크릿넘버가 11개월 만에 컴백한다. /바인엔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7일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새 멤버 주, 민지와 함께 6인조로 돌아온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를 발매한다. 시크릿넘버의 신보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Got That Boom(갓 댓 붐)' 이후 약 11개월 만이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만큼 멤버들은 컴백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는 레트로한 사운드에 묵직한 신스베이스와 비트가 있는 매력적인 곡이다. 시크릿넘버 멤버들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재미를 안긴다. 시크릿넘버는 화려한 나팔바지를 입고 중독성 넘치는 안무를 선보인다. 레트로 걸로 변신한 멤버들은 한층 발랄한 매력을 선사한다.

수록곡 ‘Dangerous In Love'는 이전 앨범 타이틀곡 'Got That Boom'에서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멤버 진희가 첫 단독 작사로 참여한 곡이다. '불토(Fire Saturday)'와 대비되는 또 다른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은다.

지난해 5월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신인 그룹임에도 'Who Dis?(후 디스?)',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로 수천만 뷰를 기록하며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의 '2020 톱 5 모스트 스트림드 레이더 코리아 아티스트'로 선정됐고 '2020 AAA'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새 멤버 민지, 주를 영입한 시크릿넘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신나는 레트로 댄스 파티를 예고,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