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CGV, 업계 최초 언택트 결한 시네마톡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동진의 언택트톡 / 사진=CG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극복을 위해 CGV가 언택트를 결합한 시네마톡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27일 CGV 측은 "영화 '아네트' 본편 상영 후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을 들려주는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오는 10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 해설을 사전 녹화해 영화 종영 후 이어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이후 CGV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네마톡이다. 향후 작품에 따라 감독 이외에도 배우가 직접 참여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CGV아트하우스와 이동진 평론가는 2013년부터 진행한 '이동진의 라이브톡'으로 심도 깊은 영화 해설을 제공해 관객들과 많은 영화인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의 첫 작품은 올해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감독상을 수상한 '아네트'다. '퐁네프의 연인들' '홀리 모터스'를 연출한 레오 까락스 감독의 첫 음악 영화 '아네트'는 오페라 가수‘안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가 사랑에 빠지면서 무대 그 자체가 된 그들의 삶을 노래한 시네마틱 뮤지컬이다.

'아네트' 언택트톡은 아트하우스 18개 상영관을 비롯해 전국 CGV에서 10월 30일과 31일, 주말 동안 만날 수 있다. 본편 상영에 이어서 약 60분간 상영되며, 레오 까락스 감독이 직접 출연해 이동진 평론가와 대담을 나누며 영화를 본 직후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CGV가 2013년 진행한 '이동진의 라이브톡' 첫 작품은 레오 까락스 감독의 '홀리 모터스'로, 이번 '이동진의 언택트톡'도 레오 까락스의 '아네트'로 시작해 의미가 깊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티켓가는 1만 5천원으로 관람객에게는 '아네트' 한정판 엽서를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이후민 영업마케팅담당은 "대표적인 영화 해설 프로그램으로 사랑받은 '이동진의 라이브톡'에 이어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의미 있고 다양한 영화를 지속적으로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