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DFB포칼 라인업] '이재성 선발' 마인츠, 빌레펠트전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이재성(29)이 빌레펠트전 선발 명단에 포함됐다.

마인츠는 27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메바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2라운드(32강)에서 빌레펠트와 맞대결을 벌인다. 지난 1라운드(64강) 마인츠는 엘서브베르크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마인츠는 3-5-2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은 카림 오니지보와 요나탄 부르카르트가 호흡을 맞춘다. 측면엔 아론 마르틴과 질반 비트머가 투입됐으며, 중원은 장폴 보에티우스, 도미니크 코어, 이재성이 버틴다. 3백은 다비트 네메스, 알렉산더 하크, 슈테판 벨이 포진하며 골문은 로빈 첸트너가 지킨다.

이재성은 지난 23일 독일 분데스리가 9라운드 아우크스부르크전 선발 출전 이후 2경기 연속 선발 명단에 포함됐다. 올여름 마인츠로 이적한 이재성은 지난 시즌 홀슈타인 킬 소속으로 DFB 포칼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꺾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인츠가 상대할 팀은 같은 분데스리가 소속의 빌레펠트다. 시즌 개막 이후 9라운드 현재까지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을 정도로 부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재성은 마인츠의 중원에서 빌레펠트의 골문을 조준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