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우파' 청하 "나는 라치카 제6의 멤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라치카가 '제6의 멤버' 청하와 함께 감동의 무대를 꾸몄다.

26일 오후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파이널 생방송이 진행됐다. 파이널 라운드에는 라치카, 코카N버터, 홀리뱅, 훅이 진출한 가운데 파이널에 앞서 마감된 글로벌 음원 순위는 1위 홀리뱅, 2위 훅, 3위 라치카, 4위 코카N버터 순으로 집계됐다.

파이널 생방송은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된 가운데 퍼포먼스 미션 첫 주자는 라치카였다. 라치카의 파트너는 청하. 청하는 “연습생 생활 이전부터 같이 춤춘 사이다. 지금까지 나의 거의 모든 퍼포먼스를 담당해줘서 멤버 같다”고 애정을 보였다. 가비는 “파이널 되어서야 라치카가 다 모였다. 청하는 아이오아이가 아니라 라치카 멤버”라고 말했다.

라치카는 ‘배드 걸’ 음원을 듣고 “어떻게 이런 노래를 만들어주셨나.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워했다. 이에 청하 역시 “가장 떨리고, 녹음하고 나서 뿌듯한 음원이 될 것 같다. 나는 언니들(과 하는 거) 아니면 의미가 없다. 고마운 마음이 큰데 이만큼이라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털어놨다.

라치카는 영혼의 단짝 청하와 함께 '배드 걸' 무대를 특유의 아우라로 에지 있게 선보였다. 이들의 무대에 보아는 "라치카는 쇼적인 무대에 많이 선 친구들이라 그런지 안무에 캐치 포인트를 잘 짠다. 본인들의 노래라고 생각하고 안무를 만들어서 그런지 무한한 애정이 느껴졌다"며 "춤도 그렇지만 표정도 퍼포먼스의 일부인데 표정으로 인해 본인의 춤을 더 표현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다”고 평가했다.

한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크루는 글로벌 응원투표 점수 30%와 파이널 생방송과 함께 진행되는 문자투표 점수 70%를 합산해 결정된다. 최종 우승 크루에게는 상금 5000만원과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와의 광고 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