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단독] '걸스플래닛999' 김수연, '미스틱 첫 걸그룹' 빌리 합류..팬들 반색(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이승훈 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출연한 김수연이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 빌리(Billlie) 멤버로 합류한다.

26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김수연은 오는 11월 정식 데뷔를 앞둔 그룹 빌리(시윤, 츠키,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의 새 멤버로 합류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김수연은 지난 22일 종영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에서 최종 10위에 오르며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은 바. 당시 김수연은 아름다운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보컬과 '걸스플래닛' 댄스배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올라운더의 면모를 자랑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수연은 '걸스플래닛' 최종 순위 10위에 머물면서 TOP9으로 구성된 '케플러(Kep1er)' 데뷔 멤버로 선발되지는 못했지만,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에 합류하면서 글로벌 K팝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미스틱스토리 측은 OSEN에 김수연의 빌리 합류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빌리는 윤종신, 하림, 정인, 홍자, 민서, LUCY 등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들과 실력파 프로듀서 및 작가진이 소속된 '뮤지션 명가' 미스틱스토리에서 처음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활약한 수현, 아스트로 문빈의 친동생 문수아, 일본 틴매거진 모델 출신 츠키의 합류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빌리는 앞서 시윤·츠키·문수아의 'Diva'와 '16 Shots', 수현·하람·하루나의 'Up', 6인 완전체의 'Slumber Party' 등 퍼포먼스 영상과 시윤·문수아의 '붕붕'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며 실력과 매력을 입증하기도.

김수연의 합류로 더 탄탄해진 7인 7색 매력을 완성한 빌리가 앞으로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 콘셉트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nyc@osen.co.kr

/seunghun@osen.co.kr

[사진]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미스틱스토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