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 400만 뷰 돌파…역시 임히어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11일 모스트콘텐츠 유튜브 채널 콘텐츠에는 “[M/V] 임영웅 - 사랑은 늘 도망가 :: 신사와 아가씨(Young Lady and Gentleman) OST Part.2”라는 제목의 뮤직비디오가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열창하는 임영웅의 목소리와 ‘신사와 아가씨’ 장면 일부가 담겨 있다.

공개 이후 해당 뮤직비디오에는 꾸준한 관심이 이어져 10월 26일 기준 4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