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스우파' 라치카-코카N버터-홀리뱅-훅, 4크루가 밝힌 결승전 각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26일 대망의 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파이널에 진출한 네 크루의 리더들이 결승전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밝혔다.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는 “’첫 탈락만 아니길’이라는 마음이었는데 어느덧 파이널까지 왔다”며 “’우승보다는 멋진 무대를 보여주자’라는 마음으로 결승에 임할 것”이라고 각오를 내비쳤다. 코카N버터 리더 리헤이는 “결승까지 올라오게 될 줄 정말 몰랐다. 파이널 무대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자신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라치카 리더 가비는 “’스우파’를 하다 보니 결승에 오르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이고, 운이 따라줘야 하는 일인지 알게 됐다. 여기까지 올 수 있게 해준 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무대에 오를 것”이라고 전했다. 훅 리더 아이키는 “매번 최선을 다하자는 각오로 준비해서 결승까지 오게 됐다. 우리가 어떤 크루인지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수준 높은 무대와 탄탄한 춤실력으로 매 미션마다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 온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들인 만큼, 이들이 펼칠 마지막 퍼포먼스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리더들은 각 팀의 파이널 무대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코카N버터는 “지금껏 언더에서 달려온 우리의 모습을 라이브 무대에서 더 극대화해 만들 예정”이라며 “크루원 한 명 한 명의 움직임과 리얼한 표정을 꼭 느껴달라”고 당부했다. 라치카는 “기존에 보여 드렸던 퍼포먼스와는 조금 다르게 더 재미있고, 유쾌한 퍼포먼스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고, 훅은 “가족끼리 모여서 즐길 만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훅’이 그대로 녹아나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홀리뱅은 “팀워크가 돋보이는 수준 높은 퍼포먼스가 될 것”이라며 “조금의 후회도 남지 않도록 최고의 집중력으로 준비했다”고 밝혀 오늘 파이널 무대에 기대감을 더한다.

이들은 지난 8월 첫 방송을 시작해 어느덧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춤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K댄서 팬덤현상의 주역이 된 크루들은 그간 응원을 보내 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훅은 “가장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이미 모든 걸 이뤘다. 마지막까지 응원해 주고 믿어준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라치카는 “여러분들이 공감해주시고 응원해 준 덕분에 파이널까지 왔다. 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끝까지 잘 마무리하겠다”는 소회를, 홀리뱅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 끝까지 지켜봐달라”는 소감을 밝혔다. 코카N버터는 “시청자들과 팬 분들께 정말 큰 힘을 받고 위로를 받았다”며 “탈도 많고 눈물도 많았던 우리 크루를 지켜봐 주신 팬분들께 꼭 보답하고 싶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이날 결승전을 통해 최종 우승 크루를 가린다. 26일 오후 10시 20분에 생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