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나비드라텍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단독 할인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정래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천연라텍스 브랜드 나비드라텍스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단독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스트코 전용상품 중 인기 모델인 토퍼 9cm 퀸 사이즈와 슈퍼 싱글 사이즈로 최대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나비드라텍스의 전제품은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순도 높은 천연고무나무액으로 만들어낸 순수한 천연라텍스 제품만을 취급한다.

엄격한 EU 기준과 유럽 친환경 ECO 인증, 독일 LGA 내구성 인증을 통과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토퍼로 진드기와 유해한 세균 서식이 불가하여 세탁이 불가한 매트리스의 단점을 해소한다.

나비드라텍스 관계자는 "천연소재로 만들어진 라텍스와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 니트 원단으로 관리가 쉬운 커버로 제작된 코스트코 전용 모델로 침대 위에 올려서 사용하거나 온 가족이 함께 지내는 거실 매트리스나 아이 놀이용 토퍼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 하다며 "나비드라텍스만의 균일한 에어셀과 고무 배합 기술력으로 탄탄하고 밀도 높은 천연라텍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라고 전했다.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할인 행사는 그동안 가격으로 구매를 꺼려왔던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부모님이나 지인분들에게 선물을 하는 등 폭넓은 구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천연라텍스 할인은 11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