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터널스' 마동석, 한국화 포스터 공개→파워풀한 인증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터널스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이터널스' 마동석의 한국화 포스터가 화제다.

26일 영화 '이터널스'에서 폭발적인 힘과 액션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길가메시 마동석의 한국화 포스터가 공개됐다.

한국화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흑요석 작가가 직접 만든 길가메시 마동석의 한국화 포스터가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불멸의 빌런 데비안츠를 강력한 맨손으로 제압한 길가메시의 강인한 모습이 압도적 존재감을 뿜어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국화 스타일로 멋과 새로움을 더한 포스터는 기존 이터널스의 슈트가 아닌 한국 역사 속 용맹한 장수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복장으로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길가메시의 전매특허 능력인 맨손 액션을 묘사하듯 양손에서 뿜어져 나오는 경이로운 에너지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배우 마동석의 인증샷 역시 눈길을 끈다. LA 프리미어 현지에서 날아온 마동석 배우의 길가메시 한국화 포스터 인증샷은 팬들의 시선을 더없이 완벽히 사로잡는다. 포스터 속 길가메시의 모습과 똑같이 한 손을 움켜쥐며 파워풀한 인증샷을 보낸 마동석은 남다른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11월 3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