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전소미, 신곡 뮤비 티저 공개…역대급 스케일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가수 전소미가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동명의 타이틀곡 'XOX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9일 첫 정규 앨범 'XOXO' 발매, 걸크러시 매력 폭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전소미가 컴백을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2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동명의 타이틀곡 'XOX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전소미는 망치로 차를 부수며 등장한다. 마치 한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케 하는 카체이싱 장면은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전소미는 화려한 액세서리와 네일 디자인 등 과감한 스타일링을 '찰떡 소화'하며 완벽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전소미는 흡인력 있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펼쳐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영상 끝부분에서는 'XOXO'의 음원이 일부 공개돼 전소미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XOXO'는 곡의 시작과 동시에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전소미의 청명한 보이스톤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노래로, 제목인 'XOXO'는 편지나 메시지의 마지막에 '사랑을 담아'라는 의미를 담아 덧붙이는 관용적 표현을 의미한다.

사랑스러운 제목과 대비되는 가사의 내용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의 상황 속에서 사랑했던 연인을 거리낌 없이 떠나보내는 내용이 가사의 주를 이룬다.

데뷔곡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덤덤(DUMB DUMB)'까지 3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자리매김한 전소미는 이번 앨범으로 또 한 번 자신의 막강한 존재감과 영향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