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내 운명은 what?"...투모로우바이투게더, 'Frost' 단체 티저 의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Frost'의 단체 티저 포스터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예고했다. 빅히트 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Frost'의 단체 티저 포스터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예고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 수록곡 'Frost'의 단체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러 장의 카드가 펼쳐진 둥근 테이블에 소년들이 둘러앉은 모습이 담겨 있다. 그 위로 새겨진 '희미한 voices 모르겠어 why 내 운명은 what?'이라는 'Frost'의 가사 한 구절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Frost'는 트랩 기반의 하이퍼팝 장르로, 자신의 주어진 운명을 깨닫게 된 후 혼란스러워 하는 소년의 마음을 '서리'에 비유해 풀어냈다. 특별한 다섯 소년의 성장을 담은 오리지널 스토리 '별을 쫓는 소년들'(The Star Seekers)과 연계된 곡이다.

거친 질감의 퍼커션과 묵직한 베이스가 만들어 내는 강렬하고 유니크한 사운드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실험적인 보컬 사운드가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런던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 애쉬니코(Ashnikko)가 작업하고 멤버 연준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Frost'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자정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