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경륜 경정 스피드온, 27일부터 ‘친구초대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스피드온 친구초대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신규 회원 모두 마일리지 증정

[더팩트 | 박순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경륜경정 스피드온(Speed-On)에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피드온에 가입된 기존회원의 추천을 받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때 추천인 입력란에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각각 2천원(추천회원 최대 2만원)의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친구초대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가입 마일리지 이벤트 종료(10월31일)와 연계하여 시작되며 선착순 5천명에 한해 혜택이 주어진다.

더팩트

스피드온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방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많은 친구초대 프로모션 참가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추천 회원 1인당 신규 회원은 최대 10명까지만 추천이 인정된다.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 10명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다면 2만원의 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프로모션 혜택여부는 스피드온앱 이벤트 응모 알림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스피드온 은행연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했던 외국인 등에게 스피드온에 예치금을 충전(입금)할 수 있는 가상계좌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 이로서 기존에 영업장 방문으로 충전(입금)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이용편의성을 강화했다.

다만 최초 가상계좌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먼저 영업장을 방문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한번 거쳐야 한다. 출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영업장을 방문하여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skp2002@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