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어게인TV]'최지우 "14개월 딸, 잘 걷고 '엄마' 해..너무 보고파" 딸바보('시고르경양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시고르 경양식' 캡처



최지우가 딸을 언급하며 딸바보 면모를 자랑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시고르 경양식'에서는 여섯 멤버들이 강원도 삼척 덕산리에서 프렌치 레스토랑 오픈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시고르 경양식'은 최지우의 내레이션을 통해 "도시로 훌쩍 떠나 바닷가 예쁜 마을에서 작은 레스토랑을 연다는 상상 해본 적 있으시냐. 거리두기에 지쳐가던 어느 가을, 같은 꿈을 가진 동료들을 모았다"는 말로 시작했다.

멤버들의 모임 장소에는 가장 먼저 차인표와 최지우가 도착했다. 최근 출산한 최지우에게 차인표가 "아기 예쁘냐"고 묻자 최지우는 "귀엽다. (신)애라 언니도 귀엽다고 하지 않냐"고 말했다. 차인표는 "귀엽다고 한다. 여자 아이, 14개월이면 잘 걸어다니겠다"고 했고, 최지우는 이에 "완전 걷고 '엄마, 엄마' 한다"고 딸자랑에 빠졌다.

이어 조세호부터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했다. '시고르 경양식' 레스토랑은 '사장' 최지우를 필두로 '헤드 셰프' 차인표, '바 매니저' 조세호, '수 셰프' 이장우, '스페셜 셰프' 최강창민, '홀 매니저' 이수혁까지 여섯 명의 멤버들이 꾸려갈 예정이다.

주방 팀 멤버들은 프렌치 전문 셰프 조성균, 프레데릭으로부터 요리를 배운 뒤 오픈을 하루 앞둔 상황에서 시뮬레이션까지 거쳤다. 하지만 잦은 실수를 저지르다 급기야 더이상 시뮬레이션이 불가능한 상황에 맞닥뜨려 멘붕에 빠졌고, 결국 스승 셰프들의 도움 하에 깜짝 손님인 부면장, 시장, 이장을 맞이해야 했다.

정신 없는 하루가 지나고 스승 셰프들과 매니저마저 마지막까지 팀워크를 강조한 채 떠났다. 멤버들은 서로를 다독인 뒤 피드백을 주고받고는 폭탄을 맞은 듯 엉망진창인 주방을 다함께 정리하기 시작했다.

홀 팀까지 팔을 걷어붙이고 뒷정리를 돕는 가운데 차인표가 최지우를 향해 "아기랑 통화 하셨냐"고 물었다. 이에 최지우는 "못했다"며 "딸이 너무 보고싶다"고 울상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또 멤버들은 마지막까지 빛나는 케미 속에서 의지를 다져 향후 식당 오픈을 더욱 기대케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