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박창근-김영흠, 4회 예고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ㅣTV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디션 경연인가, K-POP 콘서트인가!”

‘국민가수’ 마스터들이 참가자들의 사활을 건 팀 미션 무대에 절로 ‘입틀막’을 시전한 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는 나이와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대국민 희망 프로젝트’다.

오는 28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4회 예고 영상을 통해 본선 1라운드 1차전인 팀미션 후반부 분위기를 맛보기로 공개, 호기심과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4회 예고 영상은 ‘중등부’ 동갑내기 류영채-이소원-최여원이 깜찍한 스쿨룩을 입고 파워풀한 칼군무를 맞추는 모습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선수부’ 이병찬-방세진-김민수-권의빈이 여심을 홀리는 보이스로 현장의 환호성을 이끈 가운데, ‘오디션 끝판왕’ 지세희와 임지수가 폭발적인 성량으로 속이 뻥 뚫리는 고음 대결을 벌여 “노래가 너무 매워서 정신을 못 차리겠다”는 리얼 반응을 터지게 했다.

또한 공황장애를 딛고 다시금 무대를 택한 박장현과 지난 마스터 예심전에서 영예의 TOP1을 차지한 박창근이 농익은 소울이 느껴지는 열창으로 마스터들을 울컥하게 했던 터. 끝으로 김영흠이 거친 야수 보이스 속 숨겨둔 감성을 폭발하는 모습으로 진한 감동과 여운을 안겼다. 지난 3회 완벽한 화합으로 100만 뷰 신화를 일으킨 ‘대학부’-‘직장부A’-‘초등부’-‘상경부’ 팀에 맞서, 또 한 번 대파란을 일으킬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귀추를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 팀 미션 선발대에 이어 막강한 실력자들이 계속해서 속출하면서 짜릿한 반전과 어깨를 들썩이는 흥, 끝없는 감동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팀 미션 후반부는 더욱 강력한 무대들이 전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방송에서 볼 수 없던 ‘국민가수’ 본선 1라운드 진출자들의 무대는 유튜브 ‘내일은 국민가수 공식계정’에서 클린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해 ‘쿠팡’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한다.

이어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한 뒤 하단에 위치한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대국민 응원 투표 1차 결과는 오는 28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4회를 통해 발표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