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리더의 연애' 홍영기, 문야엘♥김흥수에 "양다리 걸쳐봤냐" 돌발 질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리더의 연애' 얼짱 출신 방송인 겸 쇼핑몰 CEO 홍영기가 거침없는 폭로와 깜짝 질문들로 절친 문야엘과 김흥수를 당황시켰다. IHQ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더의 연애' 얼짱 출신 방송인 겸 쇼핑몰 CEO 홍영기가 거침없는 폭로와 깜짝 질문들로 절친 문야엘과 김흥수를 당황시켰다.

25일 방송되는 IHQ '리더의 연애'에서는 문야엘이 자신의 절친 홍영기를 연인 김흥수에게 소개시켜 주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등장한 문야엘의 절친은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함께한 얼짱 출신 CEO 홍영기로 '찐친'답게 긴장된 분위기를 풀어주며 거침없는 폭로를 선보였다.

홍영기는 평소 소식가라고 말하는 문야엘이 사실은 대식가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고,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냐?"라는 돌직구 발언부터 "양다리 걸쳐봤냐"라는 돌발 질문까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청문회 토크로 폭소를 안겼다. 또 거짓말 테스트까지 이어가며 두 사람의 과거 연애 경험에 대한 진실 게임을 이어갔다.

홍영기는 김흥수에게 "나는 여자를 20명 이상 만나봤다?"라는 강도 높은 질문을 던졌고, 문야엘에게는 "아직도 연락 오는 썸남이 있다?"라는 충격 발언까지 서슴없이 말해 촬영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MC 김구라와 박명수는 "알아서 정리하겠지"라고 김흥수의 마음을 대변했고, 리더 정아름은 "연락이 오는데 그냥 정색하고 연락하지 말라고 말할 수는 없다"라며 문야엘의 입장을 거들어 눈길을 끌었다.

과연거짓말 테스트기를 통한 김흥수와 문야엘의 진실게임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지 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IHQ '리더의 연애'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