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투데이TV]'모꼬치 치킨' B1A4 공찬, 설렘 유발 로맨스 이끈 열연..시청자 사로잡은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임의정 기자]그룹 B1A4 공찬이 ‘모꼬지 키친’에서 설렘 유발 로맨스 연기로 활약하고 있다.

공찬은 지난 9월 6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에서 남자 주인공 ‘무영’ 역으로 등장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모꼬지 키친’은 1인 퓨전 한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무영과 ‘맛집 내비’ 대학생 로인이 우연한 실수로 엮여 함께 음식을 나누며 마음의 풍미를 채워주는 알콩단짠 연애 레시피 드라마다.

공찬은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중심인물을 맡아, 1인 퓨전 한식당인 ‘모꼬지 키친’의 셰프 무영의 독특한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했다. 식당 운영이나 신메뉴 개발, 음식 맛 분석 등 일에 대해서는 빈틈없이 완벽한 면모를 보여주는 인물인 만큼 프로페셔널함과 진중함이 묻어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반면, 일을 제외한 일상에서는 다소 서툴고 엉뚱한 모습을 보이는 반전 매력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배달 떡볶이에 일회용 수저가 오지 않아 앞집 문에 걸린 배달 음식 봉투 앞에서 서성이는가 하면, 양배추를 뜯어 머리에 쓰고 더위를 식히는 등 무영만의 개성을 탁월하게 살려내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앞집 이웃이자 ‘모꼬지 키친’의 손님인 로인(남규희 분)과의 로맨스 역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신을 짝사랑하는 로인의 진심은 눈치채지 못한 채 속내를 알 수 없는 알쏭달쏭한 행동으로 러브라인에 긴장감을 더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간질간질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미소로 로인은 물론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까지 깨워 앞으로 더욱 짙어질 로맨스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공찬은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를 비롯해 영화 ‘미스터 보스’,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 ’맛있는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자신만의 색깔로 캐릭터를 표현해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한편, 공찬이 출연하는 ‘모꼬지 키친’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콬TV 유튜브, 모꼬지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