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더 트롯쇼' 박군VS이찬원V장민호, 또 다시 1위 후보…나란히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더트롯쇼 / 사진=SBSFIL 더 트롯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더 트롯쇼' 박군, 이찬원, 장민호가 1위 자리를 두고 경쟁한다.

25일 방송되는 SBS FiL 예능프로그램 '더 트롯쇼'에서는 박군, 이찬원, 장민호가 지난 달에 이어 또 다시 1위 최종 3인 후보로 올랐다.

이들은 1달 동안의 순위 접전 끝에 10월의 1위 후보로 선정되었다. 박군의 1위 후보곡은 듣자마자 익숙함에 흥이 돋는 '한잔해'며, 유력한 후보인 만큼 이번 달은 명예의 전당에 등극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어, 지난 달 '편의점'으로 1위를 거머쥔 이찬원은 새로운 곡 '힘을 내세요'로 1위 후보에 올랐다. 걱정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찬 멜로디와 가사로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민호의 후보 곡은 위로를 받는 듯한 가사와 애절한 목소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사는 게 그런 거지'다.

쟁쟁한 실력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후보들인 만큼 10월의 1위는 누가 차지할지 접전이 예상된다. 1위를 가리기 위한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이날 밤 9시 5분~밤 10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한다.

한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더 트롯쇼'에는 이찬원, 박군, 임서원, 신미래, 조명섭, 영지, 김중연, 윤서령, 황윤성, 금잔디, 성리, 강승연, 편승엽, 한혜진이 출연하며 이날 밤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