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라켓보이즈' 탕준상·최현욱·윤현수 등장, 김민기와 즉석 대결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라켓보이즈 / 사진=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라켓보이즈’가 승부욕과 팀워크 폭발한 전지훈련을 떠난다.

25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라켓보이즈' 3회 방송에서는 ‘라켓보이즈’의 팀워크와 체력강화를 위해 전지훈련을 떠나다. 설레는 마음으로 바닷가 모래사장에 모인 9인의 라켓보이즈들을 기다리고 있는 건 '셔틀콕 오징어 게임'과 '해상기마전'. 단합과 체력, 스피드 향상을 위한 화끈한 훈련이 시작된다. 첫 MT이자 전지훈련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해진다.

두번째 레벨 발표에 이어 라켓보이즈들의 지목배틀 랭킹전도 화끈하게 펼쳐진다. 반전의 첫 번째 레벨 발표 이후 충격에 빠진 멤버들이 훈련 삼매경에 빠졌던 만큼,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과연 상-중-하 레벨에 큰 변동이 있을지, 랭킹전 1위부터 9위는 누가 차지 할지 진검승부가 기대된다.

여기에 김민기를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탕준상, 최현욱, 윤현수가 뜬다. 배드민턴에 자신있는 이들의 실력은 어떨지, 즉석에서 성사된 특급대결에서 김민기는 자존심을 지킬수 있을지 주목된다.

‘라켓보이즈’는 열정 충만한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이 다이나믹하게 그려진다. 뜨거운 월요일을 책임지는 강력한 스매싱을 날릴 ‘라켓보이즈’ 3회는 25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