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투데이TV]'골프왕2' 장민호, 대반전 농구 실력..농구 레전드 상대 맹활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역시 새단장 답다! 농구계 레전드들이 등판한다!”

새롭게 단장한 ‘골프왕2’에 승부욕의 화신들인 ‘농구계 레전드’ 현주엽-문경은-양희승-신기성이 출격해 대파란을 일으킨다.

TV CHOSUN ‘골프왕2’은 ‘환상의 사령탑 콤비’ 김국진-김미현과 허재-장민호-양세형-민호가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짜릿한 골프 대결을 펼치며 신선한 재미를 안기는 신개념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25일(오늘) 방송되는 ‘골프왕2’ 2회에서는 허재와 함께 농구 전성기를 이끌었던 명실상부 ‘농구계의 전설’ 현주엽-문경은-양희승-신기성이 등장, 찐친이어서 가능한 웃음 폭격을 거침없이 선사한다.

무엇보다 ‘농구계 레전드’들은 ‘골프왕2’ 맏형 허재와의 끈끈한 의리를 드러내며 등장에서부터 격렬한 환영을 받았다. 허재는 반가운 얼굴들을 보자마자 “지겹다 지겨워”라며 인사를 건넨 반면, 현주엽은 허재를 향해 90도 폴더인사를 했고, 양희승은 넙죽 큰 절을 올리며 깍듯하게 선배를 대우하는 모습으로 웃음바다를 이뤘다.

특히 ‘팀명 정하기’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드리워진 가운데, 문경은은 ‘골프왕’팀에게 “우리가 골프를 더 잘 치니까 그쪽은 골프왕이 아니라 골프백성으로 해야 맞지 않냐”며 강하게 도발했고, 여기에 더해 현주엽 또한 “우리 팀은 구력이 도합 60년”이라며 기선제압에 나섰다. 하지만 이에 허재가 “우리는 국진이랑 나만 합해도 구력 60년이야”라고 강하게 응수, 팽팽한 신경전이 벌어졌다.

더욱이 골프 대결 전, 찬스권을 걸고 펼쳐진 농구 경기에서는 예상 밖으로 엎치락뒤치락하는 ‘막상막하 각축전’이 벌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민호가 경기 시작과 동시에 그림 같은 슛을 성공시킨데 이어, 상대편 공을 스틸, 패스하며 능수능란하게 어시스트하는, 반전의 농구 실력을 터트렸던 것. 뿐만 아니라 대표 운동돌인 민호는 열정을 불사르며 농구 코트를 점령했고, 양세형은 요리조리 재빠르게 재치 넘치는 플레이를 선보여 ‘농구계 레전드’들을 당황시켰다.

이로 인해 ‘농구계 레전드’들은 우왕좌왕하며 “수비 안 해?”, “노 마크인데 왜 패스를 안 줘요?”라고 서로를 타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문경은이 연달아 3점 슛을 성공시키는가 하면, 신기성은 바람처럼 빠른 드리블로 ‘골프왕’의 수비를 뚫고 골대로 날아오르는 등 ‘농구계 레전드’답게 격이 다른 관록과 연륜을 증명해 현장을 달궜다. 또한 현주엽과 양희승 역시 연속 득점에 성공하면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골프왕’ 대 ‘농구의 신’ 간 ‘농구 명승부’가 궁금증을 드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현주엽-문경은-양희승-신기성은 허재에 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화려한 입담으로 폭로, ‘허재 맞춤 저격수’로서 맹활약했다. 신기성은 허재는 어떤 선배였냐고 묻는 김국진에게 “경기할 때는 늘 최선을 다하셨다”라며 칭찬을 하다가 “술을 마셨던, 안 마셨던”이라고 덧붙여 박장대소케 했다. 이에 더해 현주엽은 허재의 장점으로 “잘 챙겨주는 화끈함”이라고 치켜세우더니, 단점으로는 “사실 그거 빼고 다”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게스트들은 “허재 형이 18홀을 다 도는 걸 본 적이 없다. 술 마시러 가더라”며 허재의 골프 실력에도 의문을 제기했던 터. 그러나 허재는 멘탈을 뒤흔들만한 공격에도 “다 귀여운 애기들”이라고 호쾌하게 표현해 농구계의 폭로전이 과연 어떤 결과를 맺을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제작진은 “‘골프왕2’ 맏형인 허재를 위해 ‘농구계 레전드’ 현주엽-문경은-양희승-신기성이 나서면서 새단장한 ‘골프왕2’가 더욱 빛났다”며 “환상적인 절친 케미는 물론, 뛰어난 경기 실력까지 보여줄 농구 전설들의 ‘골프왕2’ 2회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골프왕2’ 2회는 25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골프왕2’]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