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한화 포레나 제주중문' 25일 1순위 청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13㎡ 타입 4Bay 판상형, 초대형 테라스 설계로

중문관광단지 ·제주영어교육도시 인접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제주중문’이 25일 1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이데일리

(사진제공=한화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동 일대에 들어서는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7층, 8개 동, 전용면적 76㎡, 84㎡(A, B), 101㎡, 110㎡, 113㎡(A,B) 총 169세대로 구성된다.

한화 포레나 제주중문은 데크형 와이드 단지 설계로 제주 앞바다를 내려 볼 수 있는 오션뷰 전망(일부 세대)이 가능한 친환경 설계가 특징이다.

또한 타입별 다양한 특화 평면과 신(新)주거 트렌드 반영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전용 76㎡, 84㎡ A, 101㎡타입은 판상형 4Bay 구조에 알파룸, 현관 수납 공간을 통해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84㎡ B 타입은 라이프 사이클의 트렌드를 반영한 하이엔드 타워형 구조로 설계됐다.

LDK(Living, Dining, Kitchen) 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편의성을 높인 ㄱ자형 주방을 적용했다. 침실에 워크인 드레스룸을 무상 제공하며, 넓은 거실에 우물천장으로 시원한 뷰와 개방감을 더했다. 안방에는 발코니 시공을 통해 차별화된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고급파우더룸과 대형 드레스룸이 설치된다.

113㎡ A 타입은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한화 포레나 제주중문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거실과 발코니의 넓은 오픈스페이스 설계로 폴딩도어를 무상으로 접목하여 테라스형 발코니 공간을 구현하였으며, 개인의 라이프 사이클 및 취향에 따라 홈카페, 오피스공간, 썸머키친, 가든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주방 쪽 발코니는 보조 주방 및 세탁공간으로 사용하기에 용이하며, 거실과 연결된 안방 발코니는 다양하게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안방에는 대형 드레스룸과 부부욕실이 설계됐다.

113㎡ B 타입은 하이엔드 타워형 구조로 침실 2, 3 공간과 홈오피스&가족룸 등의 타 단지에서 볼 수 없는 별도 공간 설계로 고객의 NEEDS를 충족시켜 줬다. 여기에 거실과 발코니 2면 개방을 통한 와이드뷰 및 우수한 채광을 느낄 수 있다.

한화 포레나 제주중문은 제주도의 떠오르는 중문권역에 들어서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제주 중문 핵심비전의 중심인 서귀포 신시가지(2청사), 구시가지(1청사), 중문관광단지와 가까워 차량을 통해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중문초, 중문중학교 등이 도보 통학권이고 중문고도 인접해 있어 중문지역 교육특구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제주영어교육도시와도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 중문농협본점과 중문동 주민센터, 서귀포시 중문보건지소, 서귀포 국민체육센터 등 생활 인프라는 물론 중문관광단지도 단지 가까이에 있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그룹 스터디룸, 스튜디오(다목적실), 북하우스(작은도서관), 필라테스 스튜디오, 스크린골프장, 웰니스센터(피트니스), 시니어 클럽하우스(경로당) 등 폭넓은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게 구성된다.

단지 설계에도 쾌적성과 편리함을 더했다. 단지 내에 중앙광장, 주민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 휴게공간이 들어서며, 지상 34대, 지하 193대 등 법정 주차대수보다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해 입주민의 편리함을 더했다.

청약일정은 10월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11월 1일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일원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