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왜 나한테 다 따지냐” 이지훈 ♥아야네, 분노 폭발...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제218회 (사진=SBS 제공) 2021.10.24.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처음으로 부부 싸움으로 위기를 맞는다.

25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서에서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갈등이 고조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각자 주장을 펼치며 한 치의 양보 없는 전면전을 벌인다.

아야네는 “왜 나한테 다 따지냐”며 그동안 쌓여왔던 분노를 폭발했고 이지훈도 지지 않고 맞선다. 이를 보던 MC들도 몹시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신경전이 이어지던 중, 두 사람은 의견 차이를 극복하지 못한 채 대화를 중단하기에 이른다. 침묵 후 아야네는 먼저 자리를 떴고, 가출까지 감행한다. 뒤늦게 아야네를 찾던 이지훈은 아야네가 사라진 사실에 당혹해했다. 아야네는 연락마저 두절된 채 뜻밖의 인물을 찾아간다.

한편 아야네의 시댁 식구들도 이지훈, 아야네 부부에게 생긴 최초의 갈등 상황을 목격한다. . 이들의 첫 부부 싸움을 접한 가족들 역시 놀란 기세를 감추지 못했고, “교육을 시켜야겠다”고 나서는 등 온 집안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