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인기가요' 에스파, 'Savage' 컴백과 동시에 1위 "고기 사주세요"(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에스파가 1위 영광을 안았다.

2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트레저 지훈, NCT 성찬, 안유진의 진행으로 가수들의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인기가요' 1위 후보에는 에스파의 '세비지', '넥스트 레벨'와 악뮤의 '낙하'가 후보에 올랐고, 에스파가 1위 영광을 안았다. 에스파는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이수만 선생님, 유영진 이사님 저희 1등했다. 고기 사주세요. 그리고 '넥스트 레벨'과 '세비지' 동시에 1위로 나오게 돼서 너무 영광이고 팬분들 많이 사랑하고 보고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날은 에스파, 세븐틴, 은혁, CL, 씨엔블루, 남우현 등 가수들의 컴백 스테이지가 이어졌다.

이날 세븐틴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장르의 곡 'Rock with you' 무대를 공개. 세븐틴 표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씨엔블루의 신곡 '싹둑'은 19세기 후반 분위기를 담은 록 장르의 곡으로, 디스코 리듬의 드럼과 베이스 연주가 특징이다. 서부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기타 사운드 역시 듣는 재미를 더한다. 씨엔블루는 서부 분위기로 꾸며진 세트 위해서 완벽한 합의 보컬과 연주로 탄성을 자아냈다.

은혁의 신곡 'be'는 그루브한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팝 장르곡으로 지금의 은혁이 바라보는 어린 시절 꿈이 가득했던 모습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냈다. 은혁은 핑크빛 실키한 의상을 입은 채 환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씨엘은 '타이 어 체리(Tie a Cherry)' 무대로 '역시 카리스마 퀸'이라는 감탄을 더했다.

이외에도 에스파의 '세비지', 남우현의 '냉정과 열정사이', 이진혁의 'Work Work' 등 무대가 이어져 보는 재미를 안겼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스파, 세븐틴, 은혁, CL, 씨엔블루, 남우현, 이진혁, 킹덤, 엔하이픈, AB6IX, 조유리, 라잇썸, 핫이슈, 트라이비, 픽시, 블리처스 등이 출연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