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K리그1 라인업] '3G 무패' 강원vs'5G 무패' 서울, 기성용 선발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강릉] 정지훈 기자=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강원과 서울이 총력전을 펼친다.

강원FC와 FC서울은 24일 오후 3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1' 24라운드 최종전을 펼친다. 현재 강원은 승점 37점(9승 10무 13패)으로 8위, 서울은 승점 34점(8승 10무 14패)으로 10위에 위치해있다.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최근 많은 경기를 소화하고 있는 강원이 지난 3경기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안심하긴 이르다. 리그 8위부터 11위까지 단 승점 3점 사이에 4팀이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다. 강원이 이번 최종전 결과에 따라 중위권 순위를 유지할지, 더 낮은 순위로 떨어질지 끝까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원정팀 서울도 좋은 흐름이다. 지난 9월 박진섭 감독의 후임으로 서울의 지휘봉을 잡은 안익수 감독이 팀을 빠르게 재정비했고, 그 결과 리그 5경기에서 2승 3무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수원 삼성과의 '슈퍼 매치'에서 2-0 승리를 이끈 것이 팀의 분위기를 바꿔놓았다. 만약 최종전 승리를 거둔다면 최대 8위까지 올라갈 수 있다.

최근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두 팀이 총력전을 펼친다. 먼저 홈팀 강원은 박상혁을 비롯해 김대원, 정민우, 마티야, 서민우, 김동현, 츠베타노프, 김영빈, 임채민, 임창우, 이범수를 선발로 내세운다.

원정팀 서울은 조영욱, 강성진, 나상호, 팔로세비치, 고요한, 기성용, 윤종규, 강상희, 오스마르, 이태석, 양한빈이 선발로 투입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