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런닝맨' 송지호, '겁쟁이'로 전략한 역대급 미션 "나 너무 무서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런닝맨’ 송지효가 겁먹은 낯선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오늘(24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겁없지효’ 송지효가 역대급 규모의 미션 앞에서 최강 겁쟁이로 전락한 사연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같은 열에 설치된 두 개의 발판 중 가짜 스티로폼 발판을 선택하면 곧바로 바닥으로 떨어져 버리는 ‘모 아니면 도’ 복불복 미션을 진행했다. 엄청난 높이와 규모의 세트뿐만 아니라, 육안으로는 절대 구분이 안 되는 복불복 발판을 본 멤버들은 “무섭다”, “스릴 넘친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두려움에 떨었다.

겁쟁이로 소문난 멤버들과 다르게 평소 담력이 세기로 유명한 송지효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송지효는 223m 마카오타워에서 단번에 번지 점프를 성공하고, 7m 젠가 위에서 꿀잠을 자기도 하는 등 그동안 겁 없는 모습을 보여 왔던바 있다. 이에 모든 멤버들은 송지효가 과감히 도전할 거라 예상했지만 막상 발판 위에 선 송지효는 “나 지금 손 떠는 것 봐! 너무 무서워!”라고 발도 못 떼는가 하면, 다리가 풀려 주저앉기까지 하며 공포에 떨었다. 이를 본 멤버들은 “송지효가 안 되면 우리도 안 돼!”라며 더욱 두려워했고, 송지효의 낯선 겁쟁이 면모에 놀라워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런닝맨 공식 쫄보’ 유재석은 시작부터 울기 직전의 모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능력자’ 김종국마저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역대급 공포를 예고했다.

송지효는 공포를 극복하고 ‘원조 금손’의 위엄을 보여줄 수 있을지, 송지효마저 두려움에 떨게 한 역대급 공포 미션은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SB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