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POP초점]"前소속사의 음해" 박군, 성추행·가스라이팅 부인→법적대응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박군 인스타



박군이 가스라이팅,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전면부인 했다.

23일 박군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전부 사실이 아니다. 전속계약 해지 문제로 분쟁을 겪고 있는 전 소속사에서 소속 여가수를 부추겨 음해하는 것으로 추측된다"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이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와 같은 소속사의 가수며 지속적으로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게재됐다.

이 네티즌은 "가수 P는 방송에서 순수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이 좋아해 주는 인물이다. 건실한 청년 이미지로 포장되어 있지만, 자신이 스타가 됐다는 것을 무기 삼아 내게 일방적인 성희롱, 성추행을 일삼았던 사람"이라며 "가수 P가 내 신체를 허락 없이 계속 만졌다. 힘없는 여자가 그것도 특수부대 출신 남자 성추행을 밀어내는 건 불가능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 네티즌은 가수 P군이 했던 말이 가스라이팅을 뒤늦게 알았다고 폭로하기도.

특수부대 출신 가수 P라는 힌트에 네티즌들은 이 인물을 박군으로 추측했다. 이에 박군의 소속사는 빠른 피드백으로 폭로를 부인. 강력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채널A '강철부대',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길'을 걷고 있는 박군에 지지하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 논란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