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전참시' 허성태, "자연인 찐팬, 이승윤 때문에 출연"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전미용 기자] 허성태가 자연인 찐팬임을 입증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자연인 찐팬이라고 말하는 배우 허성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허성태에게 "연기는 어떻게 하게 된거냐"고 궁금해했고 "대기업 다닐 때 재능이 있는 걸 알게 됐다. 연기를 따라하고 웃찾사도 따라했다.그러다 오디션에 나갔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허성태는 "연기를 배운 적이 없다. 심사위원들한테 못한다는 말을 들으면 하지 않으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양세형은 "다들 놀라지 마라. 허성태 씨가 이승윤 씨 때문에 나왔다고 한다. 나는 자연인이다 광팬이라고"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허성태는 "설거지하면서 귀로도 듣는다. 여러 번 해주니까 그때마다 본다"며 광팬임을 입증했다.

이에 홍현희는 "이승윤 씨 팬인 거냐? 자연인 팬인 거냐? 확실하게 하자"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허성태는 "저느흔"이라며 난감해하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이후 이승윤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승윤 매니저는 "드디어 섬에 간다"고 밝혔다. 이에 자연인 스태프들이 한명 한명 소개된 뒤 배에 올랐고 이승윤 매니저는 "신입 막내 피디가 들어왔다. 기복이 없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승윤의 오프닝 멘트로 자연인 녹화가 시작됐다. 자연인 피디는 전참시의 열정 피디를 찾았고 전참시 피디는 "야생돌에 갔다"고 대답했다.

이에 이승윤과 자연인 피디는 아쉬워하며 "그럼 대신 누가 온 거냐"며 궁금해했다. 전참시 피디는 "막내 피디가 함께 한다"며 막내 피디를 소개했다. 이에 막내 피디는 박철현이라며 자신의 이름을 말하며 인사를 건넸다.
이승윤 매니저는 "하얗고 말라서 종이인형 같았다"고 첫인상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윤과 자연인 피디는 자연인 막내 피디와 전참시 막내 피디를 한자리에 부른 뒤 "이미지가 비슷해"라며 신기해했다.

이후 무인도에 도착했고 자연인 팀은 가파른 길을 따라 자연인을 만나러갔고 영상을 보던 유병재는 "반지의 제왕 보는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승윤은 길이 없자 길을 내기 위해 험난한 산을 올랐고 "이거 가능할까?"라며 한숨을 쉬었다. 그때 전참시 막내 피디가 호미를 들고 이승윤 뒤를 따랐다.

앞서 간 스태프들이 길을 다 내자 자연인 독사 피디는 다시 내려오라고 손짓했고 결국 이들은 다시 내려갔고 오르는 장면부터 촬영을 시작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