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살림남' 노지훈, 장모 위한 특급 보양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장모의 건강 문제로 노지훈의 근심이 깊어진다.

23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노지훈이 건강에 이상이 생긴 장모를 걱정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가족들과 가을 힐링 여행을 떠난 노지훈은 갑자기 “눈이 잘 안 보인다"는 장모를 업고 다급하게 병원 응급실을 찾는 모습이 포착돼 걱정을 불러왔던 상황.

매일경제

‘살림남2’ 노지훈이 장모의 건강 문제로 근심이 깊어진다.사진=K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응급실에서 더 큰 병원으로 가라는 말을 듣고 심란해하던 노지훈은 다음날 찾아간 대구 병원에서 "수술 외에는 치료 방법이 없다"는 청천벽력 같은 진단을 듣게 됐다고 한다.

이에 노지훈은 "어머니를 대구에 모셔 놓고 올라가기엔 발이 안 떨어질 것 같다"면서 함께 서울로 올라가서 수술을 받자고 했지만, 장인은 자신이 간병하겠다면서 반대했다는데. 과연 장모는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노지훈은 아픈 장모를 위해 시장에서 전복을 사와 보양식 요리를 시작했다. 그동안 살림 초보이자 요리 허당이었던 노지훈이 과연 잘 만들 수 있을지 의문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요리하던 모습을 보던 이은혜는 “미쳤다!”, “진짜 네가 만든 것 맞아?”라며 깜짝 놀라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아픈 장모를 위한 사위 노지훈의 지극정성 간병은 23일 오후 9시 15분 KBS2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