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은혁, 오늘 밤 '레드 뮬리' 스페셜 비디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은혁(사진=레이블SJ)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은혁이 팬들과 협업해 색다른 콘텐츠를 완성해냈다.

은혁은 오늘(23일) 밤 10시 유튜브 슈퍼주니어 채널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솔로 디지털 싱글의 수록곡 ‘레드뮬리’(Red Muhly)를 새롭게 감상할 수 있는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레드뮬리’는 포근한 느낌의 다양한 신디 사이저와 통통 튀는 신스 베이스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장르의 노래다. 가사에는 “하늘에 번져가는 빨간색 동시에 붉게 물들어가는 얼굴색”, “해가 저물어 가 시간 벌써 Red Night 썸 타던 사인 이제 Good-bye 맘 먹었어 이미 이제 고백 Time” 등 고백의 순간, 상대의 얼굴에 붉으스름한 노을 빛이 비춰져 빨간 볼을 자연스레 감춰주는 찰나 고백 타이밍을 마음먹겠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았다.

앞서 슈퍼주니어 공식 SNS 계정에서는 팬들이 직접 촬영한 노을 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노을 사진은 이번 스페셜 비디오 ‘레드뮬리’ 가사에 어울리는 전시회 형식으로 재탄생 돼, 팬들과 함께 완성해낸 콘텐츠로 의미를 더했다.

슈퍼주니어-D&E는 내달 2일 정규앨범 ‘카운트다운’(COUNTDOWN)을 발표, 정식 발매에 앞서 동해와 은혁이 각각 솔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음악 방송에 출연하는 등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