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NC·KIA, 더블헤더 1차전 선발 라인업 발표…3번타자 나성범 vs 최형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나성범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NC 다이노스와 KIA 타이거즈가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NC와 KIA는 23일 오후 2시 창원 NC파크에서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더블헤더(DH) 1차전을 펼친다.

디펜딩챔피언 NC는 올 시즌 63승8무64패로 7위에 머무르고 있다. 특히 전날 KIA에게 3-5로 뼈아픈 패배를 당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그러나 4위 SSG 랜더스와의 격차가 1.5게임 차에 불과한 만큼 DH 1차전 승리를 통해 반전을 도모하겠다는 각오다.

반면 KIA는 최근 10경기에서 5승2무3패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타는 중이다. 이날 경기도 승리해 최근의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양 팀은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홈팀 NC는 김기환(좌익수)-강진성(1루수)-나성범(우익수)-양의지(지명타자)-애런 알테어(중견수)-노진혁(3루수)-박준영(유격수)-김태군(포수)-김주원(2루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발마운드에는 송명기가 오른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KIA는 최원준(우익수)-김선빈(2루수)-최형우(지명타자)-황대인(1루수)-김태진(3루수)-프레스턴 터커(좌익수)-김민식(포수)-이창진(중견수)-박찬호(유격수)로 타순을 짰다. 선발투수는 윤중현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