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에픽하이 뮤비 티저, 역대급 ‘강렬’ 신곡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박력 넘치는 신곡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2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싱글 ‘FACE ID (페이스 아이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15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에픽하이와 피처링진의 모습이 담겼다.

검은색 계열의 의상으로 컬러 맞춤한 이들은 장난기 넘치고 친근한 평소 모습과 다른 박력 넘치는 카리스마를 마구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BGM으로 삽입된 강렬한 사운드가 더해지며 터프한 분위기가 배가됐다.

지난 6월 발매한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를 통해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던 에픽하이가 ‘FACE ID’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FACE ID’는 오는 2022년 발매를 앞둔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下 (PART 2)’의 선공개곡이다. 래퍼 기리보이, 식케이, 저스디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에픽하이와 첫 협업을 펼치며 팬들의 관심을 더욱 유발하고 있다.

에픽하이의 선공개 싱글 ‘FACE ID’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에픽하이 이즈 히어)’를 개최하고 2년 만에 팬들과 공연장에서 만난다. 특히 지난 21일 예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등 팬들의 기대감도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픽하이의 공식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아워즈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