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카드뉴스]2021년 10월 넷째 주 ‘띠별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10월 넷째 주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다른 사람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뭐라고 해도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자신의 속마음이나 비밀을 잘 감춰야 할 때입니다.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72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세요. 특히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들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96년생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를 중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61년생 -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작은 것을 탐하다가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어요.

73년생 -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모임이나 약속에 빠지지 말고 나가 보세요.

85년생 - 거창한 계획보다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세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발휘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싱글이라면 좋은 짝을 만날 수도 있어요.

△호랑이띠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손윗사람으로서 명예와 체통을 지켜야 할 때입니다. 너무 자신의 지위와 권위를 내세우지 마세요.

74년생 -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한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어요.

86년생 -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번 마음 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98년생 - 너무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63년생 - 주변 사람들이나 작은 일상에 관심을 가져 보세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75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말로만 떠들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87년생 - 너무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예상하지 못한 장애물이 나타날 수도 있어요.

99년생 - 적당한 표정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용띠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변화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 하지 마세요.

64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현재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매사에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때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88년생 - 자신의 능력에 벗어난 일은 벌이지 마세요. 특히 많은 돈이 필요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꺼진 불도 다시 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뱀띠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주위 사람들과 적당히 보조를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매사에 적당한 선을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유불급,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77년생 -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쓰세요. 자녀나 아랫사람들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평소보다 재물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01년생 - 자신의 마음과 기분을 잘 다스리도록 하세요.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공정하고 투명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공적인 일에 사적인 감정을 내세우지 마세요.

66년생 - 재물로 인한 시비나 갈등에 주의하세요. 작은 금액이라도 계산을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때입니다. 다만 자신의 행운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90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02년생 -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내기나 경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양띠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조용히 때를 기다리며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79년생 - 눈과 귀를 활짝 열고 주위를 잘 살피세요. 새로운 정보나 소식에도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03년생 - 자신의 몫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세요. 자칫 자신의 공이나 노력을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어요.

△원숭이띠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도 해결할 수 있어요.

56년생 - 남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재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새로운 시도와 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세요.

80년생 - 나무보다 숲을 보는 지혜를 발휘하세요. 눈 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닭띠

보고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57년생 -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69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세요.

81년생 -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조금만 참으세요. 인내와 끈기가 원하는 성과를 가져올 거에요.

93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개띠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앞에 나서기보다는 조용히 뒤에 머물도록 하세요.

58년생 - 그동안 쌓은 인맥이나 연줄을 잘 활용해 보세요. 잘하면 새로운 지위나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70년생 - 과감한 결정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82년생 - 자신의 일이나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개인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대를 위해서는 소를 희생해야 할 수 있어요.

△돼지띠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71년생 - 주위의 평이 좋지 않거나 낯선 사람은 멀리 하세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95년생 - 자신의 실수나 잘못은 깨끗이 인정하세요.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면 일이 더 커질 수도 있어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