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연모' 박은빈X로운, 시크한 비주얼 "서로 잘 맞아"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박은빈, 로운이 시크 비주얼이 담긴 커플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연모’의 관계 전복 궁중 로맨스를 통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박은빈과 로운. 서로에게 지지 않는 귀여운 티키타카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들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11월 호를 통해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숨은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컷 속 두 사람은 시크한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 모던한 분위기로 새로운 케미스트리를 탄생시켰다. 강렬한 눈빛과 스타일리시한 포즈는 ‘화보 장인’의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두 배우의 뜨거운 열정은 무채색을 뚫고 나올 정도다. 두 대세 배우의 연기 시너지가 어떻게 완성됐는지, 화보만 봐도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현장에서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서로를 향한 덕담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먼저, 박은빈은 “아는 것이 참 많은 사람이더라, 끊임없이 앎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며 상대 배우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처음 그녀의 캐스팅 소식을 듣고 출연 의사를 굳혔다는 로운 역시 “함께 작품을 하면 나도 배울 점이 많겠다 싶었다. 그래서 좀 마음이 놓였다”고 운을 떼며, 함께 하는 현장이 늘 “편하다. 잘 맞다고 생각한다”는 만족감을 드러냈다. 남다른 신뢰로 똘똘 뭉친 두 배우의 돈독한 파트너십이 고스란히 반영된 ‘연모’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는 이유다.

한편, ‘연모’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박은빈과 로운의 커플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더블유 코리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