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뷔 '함께 단풍여행 가고 싶은 남돌' 1위

댓글 8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아름다운 가을을 함께 만끽하고 싶은 아이돌로 뽑혔다.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은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함께 단풍여행 가고싶은 남돌은?’을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총 6만 5,689명이 참여한 이 투표에서 뷔는 3만 4,227표를 얻어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평소 스치기만 해도 친해진다고 해서 ‘김 스치면 인연’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음악방송 동반 MC 출연을 계기로 친해진 배우 박보검, 드라마 ‘화랑’에 함께 출연해 절친이 된 박서준, 박형식 등 뷔는 다양한 분야의 인맥을 자랑한다.

팬들은 뷔와 함께 단풍여행을 간다면 특유의 친화력으로 여행을 즐거운 시간들로 채워줄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케이팝 대표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뷔는 브라운색의 코트나 로퍼, 헌팅캡 등 클래식하고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패션 아이템을 자주 착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단풍여행을 가게 된다면 뷔의 고급스러운 가을 패션으로 눈이 즐거울 것 같다는 이유 역시 투표 결과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아날로그 감성을 가진 뷔는 사진을 찍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팬들은 푸른 가을 하늘 아래 절경을 배경으로 뷔의 모습을 찍는다면 영화 '가을의 전설' 주인공 같은 느낌이 들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