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천만 육박…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도합 조회 수 800만 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의 유튜브 누적 조회 수가 800만 뷰를 돌파했다.

최근 유튜브 모스트콘텐츠 채널과 various artists - topic 카테고리에는 임영웅이 참여한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정식 영상과 음원이 게재됐다.

유튜브에 게재된 것은 크게 네 가지로, 공식 뮤직비디오와 리릭(가사)뮤직비디오, various artists – topic에 게재된 정식 음원, 그리고 모스트 콘텐츠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오피셜 오디오가 그것이다.

음원 차트에 게재된 음원은 물론, 유튜브에 올라온 모든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공식 콘텐츠들이 큰 관심을 받았고, 이에 10월 22일 기준 영상 도합 조회 수 800만 뷰가 돌파했다.

도합 조회 수 1000만까지는 약 200만 뷰가 남은 상황.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모스트콘텐츠-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