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컴백' 킹덤 '눈의 왕' 아이반 "주인공 맡게돼 기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킹덤(KINGDOM) 신보 주인공으로 나서는 아이반이 소감을 밝혔다.

21일 오후 킹덤(단, 아이반, 아서, 자한, 무진, 치우, 루이) 세 번째 미니 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3. 아이반(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킹덤은 '변화의 왕' 단, '비의 왕' 아서, '벚꽃의 왕' 무진, '미의 왕' 루이, '눈의 왕' 아이반, '태양의 왕' 자한, '구름의 왕' 치우 등 7명의 멤버들로 이뤄진 7인조 그룹. 7개의 왕국에서 온 7인의 왕이라는 팀명답게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매 앨범 새로운 왕의 이야기를 펼쳐내고 있다.

이번 새 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3. 아이반'은 '눈의 왕' 아이반을 주인공으로 내세웠다. 이에 대해 아이반은 "주인공을 맡게돼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 눈의 왕 아이반의 스토리가 이제 시작된다"고 전했다.

이어 "눈의 왕국이다 보니까 하얀 눈을 배경으로 이뤄진다. 화이트 아이반과 블랙 아이반의 싸움 구도를 지켜봐달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킹덤 컴백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Black Crown)'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크로스오버한 에픽 댄스 팝 넘버의 곡이다. 눈의 왕국을 이끄는 아이반이 선과 악의 치열한 대결 속에서 발휘하는 투지와 불가피하게 절대 악의 힘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표현했다.

킹덤 3집 미니 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3. 아이반'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