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데뷔 6주년 트와이스 "팬덤 '원스', 오래오래 함께 하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트와이스. 2021.10.21.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덤 '원스'에 변함 없는 팬사랑을 전했다.

2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데뷔일인 전날 오후 9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와 유튜브 채널에서 '트와이스 6주년 기념: 홈 파티 위드 원스'를 생중계하고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이날 방송은 올해로 데뷔 6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가 숫자 '6'를 콘셉트로 삼고 꾸몄다. 66분간 총 6개의 챕터로 진행됐다. 멤버들은 각각 육아, 육식공룡, 육개장, 다육이, 근육, 육각형, 아육대 등 '6(육)'이 들어가는 단어에 맞는 콘셉트로 분장을 했다.

질문에 여섯 글자로 대답하는 '육터뷰(6terview)', 트와이스로 보낸 6년을 맛에 비유한 '6가지의 맛', 6년간의 팀워크를 뽐낸 '6퀴즈? 6감대결!' 등의 코너도 진행했다.

멤버들은 "6주년을 맞이해 걸어온 길을 돌아보니 원스 생각이 많이 난다. 6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곁에 있어 준 원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입을 모았다.

"보내주신 큰 사랑 덕분에 많은 힘과 위로를 얻었는데, 여러분도 저희를 통해 에너지를 얻고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항상 그 자리를 지켜주셔서 감사하고 7주년에는 같은 공간에서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하자"고 덧붙였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트와이스. 2021.10.21.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는 6주년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닷새간 스페셜 위크를 펼치고 있다.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와 영상 등을 연이어 공개 중이다.

트와이스는 이달 초 발매한 첫 영어 싱글 '더 필스'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에서 83위로 진입하는 등 아시아를 넘어 점차 북미 시장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오는 11월12일에 정규 3집 '포뮬러 오브 러브: O+T=<3'를 선보인다. 곧 네 번째 투어 일정도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